(주)트리엠 서비스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트리엠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센터 소개
제품보증기준
서비스 절차
전국 서비스센터
기술자료
설치 가이드
제품 드라이브
프로젝터 CAD 도면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출장 서비스 신청
원격 점검 서비스
기술 문의
고객의 소리
온라인 브로셔
교육 프로그램
기술교육 아카데미
서비스 지정점
공지사항
채널의 소리
TREEM
EPSON
고객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신청
원격 점검 서비스
기술 문의
트리엠 홈페이지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소리가 안나와요
Q.
A.
소리가 안나오는 대부분의 증상은 컴퓨터의 사운드장치를 구동시키는
사운드관련 프로그램
(
드라이버
)
의 오류인 경우가 가장많고
,
아주 간혹은 스피커의 이상
,
해당 사운드카드 또는 사운드 장치가 붙어있는 메인보드의 이상으로
소리가 안나올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