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비스 안내 > 센터 소개

■ 고객만족 행동강령

하나, 나는 트리엠 서비스를 대표한다.
하나, 친절과 정성은 우리의 기본자세이다.
하나,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하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한다.
하나, 처리는 신속하게, 완료는 철저하게
하나, 우리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을 대한다.
하나,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정보를 제공한다.
하나, 고객의 불만은 양질의 정보.
하나, 고객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한다.

■ 고객 서비스 현장

우리는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 만족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행동하며,
         고객의 마음을 미리 헤아리는 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꿈을 고객과 함께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신뢰와 윤리경영으로 사랑받는 트리엠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