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리엠 서비스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메모리, 그래픽카드 재장착, 이물질 제거방법

Q.
A.

화면이 안 나오는 증상은 컴퓨터 제품에서 부팅 과정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 그래픽 신호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로, 모니터 제품에서는 입력되는 신호를 탐색하여 입력 신호가 없어 모니터 화면에 디지털/아날로그, 신호 없음, 케이블 연결, Check Signal Cable, 노 시그널 등등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1. 컴퓨터의 경우 그래픽카드 또는 메모리 접촉 상태나 내부 부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컴퓨터 분해가 가능한 사용자일 경우에만 활용 바라며, 제품 분해가 어렵다면 서비스센터 담당 CS프로(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제품 분해 시 전원을 끄고 전원코드를 분리 및 랜선도 반드시 분리상태에서 진행하며 제품 분해 방법은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제품 사용설명서를 꼭 참조 부탁드립니다.
  • 컴퓨터 내부는 날카로운 부분이 많아 다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2. 데스크탑 컴퓨터 분해 방법

  (1) 슬림형 데스크탑 컴퓨터

제목 없음.png

제목 없음.png
제목 없음.png

제목 없음.png


제목 없음.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