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리엠 서비스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인터넷이 느립니다

Q.
A.

1.     인터넷 신호에 문제가 없는지 우선 인터넷 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회선에 문제가 없는지 체크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 106 / KT : 100 / LG U+ : 101

그 외 지역케이블 가입자 경우 별도 확인 / 관공서 네트워크 유지보수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랜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상단 탭 중 도구 인터넷 옵션 연결 – LAN 설정에 들어가주셔서

자동으로 설정검색에 체크 해제해주세요.

제목 없음.png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초기화 해주세요

도구 인터넷 옵션 고급 원래대로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목 없음.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