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인터넷이 느립니다
Q.
A.
1.
인터넷 신호에 문제가 없는지 우선 인터넷 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회선에 문제가 없는지
체크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 106 / KT : 100 / LG U+ : 101
그
외 지역케이블 가입자 경우 별도 확인 / 관공서 네트워크 유지보수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랜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상단
탭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 연결 – LAN 설정에 들어가주셔서
자동으로
설정검색에 체크 해제해주세요.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초기화 해주세요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