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트리엠 홈페이지 바로가기트리엠홈페이지
  • 로고
  • 서비스센터 로고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 센터 소개
    • 제품보증기준
    • 서비스 절차
    • 전국 서비스센터
  • 기술자료

    • 설치 가이드
    • 제품 드라이브
    • 프로젝터 CAD 도면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공지사항
    • 출장 서비스 신청
    • 원격 점검 서비스
    • 기술 문의
    • 고객의 소리
    • 온라인 브로셔
  • 교육 프로그램

    • 기술교육 아카데미
  • 서비스 지정점

    • 공지사항
    • 채널의 소리
    • TREEM
    • EPSON

자주 묻는 질문

  • 공지사항
  • 서비스 신청
  • 원격 점검 서비스
  • 기술 문의
  • 고객의 소리
  • 트리엠 홈페이지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1 PC가 안 켜져요 2016.02.01 135
2 복구 솔루션은 무엇인가요? 2016.01.05 154
3 마우스가 안움직여요 2015.12.15 514
4 드라이버 설치 후 모니터 색상이 이상… 2015.12.01 874
5 입력신호범위초과 메시지 출력시 조치… 2015.10.30 425
6 모니터 전원표시등이 주황색으로 깜빡… 2015.10.24 645
7 모니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납니다. 2015.06.22 483
8 프로젝터가 연결이 안되요. 2015.06.21 978
9 듀얼 모니터 사용하는 방법은? 2015.05.14 154
10 드라이버 다운은 어디에서 하나요? 2015.03.22 843
11 PC가 안 켜져요 2015.01.30 384
12 복구 솔루션은 무엇인가요? 2015.01.20 816
13 마우스가 안 움직여요 2014.12.27 651
14 드라이버 설치 후 모니터 색상이 이상… 2014.12.09 416
15 입력신호범위초과 메시지 출력시 조치… 2014.12.05 154
1 2 3 4 5 다음 ▶

하단로고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길19, 4층(성수동1가, 신한IT타워) 대표이사 : 김동수

대표전화:02-2024-1900 서비스:1577-2552 팩스:02-2024-1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