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리엠 서비스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Windows 10 RS5 1809업데이트 이후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Q.
A.

안녕하세요 트리엠 입니다.


최근 Windows 10 RS5 1809 업데이트 이후 정상적으로 사용 중이 였던 소프트웨어 혹은 전산이 문제가 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외 1809업데이트의 경우 바탕화면 혹은 내 문서 내 파일들이 사라지는 등의 결함으로

Microsoft에서 업데이트를 막아 두었으나 최근 다시 강제 업데이트 되도록 해제 되어 일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Windows 10 이전 사용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업데이트 일시 정지하여 다음 패치가 나와 결함이 없어질때 까지

정상 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 rollback.png

pause.png

상기와 같이 이전버전으로 되 돌린 후 업데이트를 일시 정지하여 일시 적으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을 것입니다.